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여행의 숙소였던 일그란데호텔. 싱글룸]

전날 나라에서 사왔던 바쓰쏠트를 풀어 욕조에서 한참 놀다가 나와서 그런지 다리의 피로도 어깨의 피로도 조금은 사라져 있었다.  (게다가 아침이 되었는데도 욕실에서 향이 그대로 나서 기분좋더라 ^^)
드디어 돌아가는 날이다.
4일이 어찌 지나가는줄 모르고 돌아다녔는데 역시 언제나 여행을 가면 느끼는 아쉬움이 남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새로 나왔다는 스타벅스 맛차 라떼를 마셨는데...
이녀석 우유맛이 너무 강하다;  맛차의 씁쓸함이 있긴한데... 우리나라에 나온다고 해도 난 안마실랜다.
(난 맛차의 맛이 더 강하길 원했는데 끝맛이 조금 씁쓸하고 전체적으로 달콤한 우유의 느낌이라;;)

아침은 호텔앞 모스버거를 먹어주고 무거운 캐리어와 한 뭉탱이의 짐을 들고 체크아웃을 한 후 서둘러 남바로 갔다.
남바역에 도착하자마자 커다란 코인락커를 찾았는데 킨테츠선쪽 락커가 캐리어가 들어갈 사이즈였다.
캐리어를 코인락커안에 꾸겨넣고 서둘러 나와 처음 간 곳은 타워레코드.
아가들 CD랑 히키, 아이코 CD까지 바리바리 사들고 가벼운 마음과 무거운 손을 한 채 나와 찾은 곳은 북오프
근데... 없다 ㅜ.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이소에서 100엔 주고 산 코르크보드.  가볍게 걸어두고 쓰기에 딱이었다]

분명 남바역 근처에 있다고 봤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물어봐도 없다.
결국 찾아헤매다 발견한 건 다이소.
또다른 영은냥을 위한 쿠키틀을 사고 커피, 하이츄, 코르크보드를 집어들었는데...모두 100엔씩이더라..
난 우리나라 다이소처럼 조금씩 가격이 틀릴 줄 알았는데 가격 계산을 하고 나니 더 질러야할 것같은 마음이 들었는데 배고파서 참았다 ㅜ.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금룡라면 간판이 보이길래 아무생각 없이 주문했다.
저 엄청난 양의 국물 밑에는 또다시 엄청난 양의 면이;;
밥등을 마음껏 가져다 먹는 곳이었는데 난 라면에만 집중해서 먹었는데도 배가 터질듯 했다.
땀을 뻘뻘 흘리며 쇼핑을 마무리 짓고 또다시 무거운 짐을 찾아 공항으로 향했다.

올때 사람이 너무 많았던 지라 혹시나 하고 일찍 간 공항은 참.. 한가하더이다;
여유있게 티켓팅을 마치고 짐까지 부치고 나서 홀가분하게 공항면세점을 구경하는데...
작아!  양쪽으로 면세점이 나뉘어져있는데 양쪽 들어가 있는 브랜드는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헤이즐럿 쏘이 라떼.  이게 기대이상으로 맛있었다는 >ㅁ<]

너무도 작은 면세점에 허무해하며 담배 한갑을 사들고 사케 구경 좀 하다가 별다방에 들어가 커피 한 잔하며 여유있게 출발시간을 기다렸다.
돌아오는 비행기안에서 이곳저곳 쑤셔넣었던 영수증을 봉투에 차곡차곡 정리하는데 옆좌석 분이 쳐다보셔서 괜히 민망하기도 했다.

이번 여행은 전체적으로 계획없이 가서 허둥지둥대다가 온 것 같아 심언니한테도 조금 미안하고 나 자신한테도 많이 아쉽다.  또 심언니가 가고싶다고 한 온천을 시간내서 같이 못가준것도 지금 생각해보면 참 미안하다.
그리고 나중에 조금 여유가 생길때 교토만 따로 관광하고 싶다.
그때는 전통온천에 가서 다다미방에서 1박정도 해보면서 정말 편히 쉬다 오고 싶다.